플래시 단순한 게임 "golden duel"

조작 : 마우스

매우 단순한 장르의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나오는 주인공이나 각종 도전자들을 한두 방 맞게 되면 그 자리에 누어서 공격을 하고 있어 정면으로 쏘는 것보다는 움직이는 패턴을 잘 감시하고 그대로 조준을 하여 총알이 헛발 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야 합니다.

2번째 상대까지는 아주 손쉽고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을 정도로 반응 속도록 현저하게 느리다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며 3번째 도전 상대는 술명을 공중으로 집어던지고 있어 캐릭터가 맞기 전에 권총으로 명중 시켜 깨뜨리는 쉽게 클리어하게 됩니다.

주인공이 죽게 되면 이어서 되지 않고 다시 맨 처음 1단계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최고의 단계까지 가기 위해서는 여러 번 미션을 반복하면서 실력을 높이 쌓아 가는 것이 강건이라 할 수 있답니다.주변 배경들이나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마치 서부의 한 장면을 연 상쾌 하고 있어 더욱더 실감 나면서 중독성이 높은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부 10라운드로 권총 대결을 할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10번째 등장하는 악당은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놀라울 만큼 숨겨진 실력자라 할 정도로 반응속도가 빠르답니다.

특히 재미난 것은 여러 대상들을 물리치면서 쌓인 스코어를 토대로 실시간으로 다른 유전들과의 랭킹 확인을 할 수가 있어 최고의 본좌에 자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10단계는 기본적으로 클리어해야 합니다.단순한 게임의 보너스 라운드에서는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가 있어 가급적 실수를 범하지 않고 모두 명중시켜 주시는 것이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