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의배구2 게임하기 "귀요미스포츠"

단축키 내부에 나옵니다. 확인후에 진행을 하면되세요^^

플레이 해보신분들은 다아시겠지만 게임 잘만들었답니다 해변의배구2게임은 케릭터귀엽고 조작방식도 편하고 게다가 동시에 2인용 플레이기 가능하다는 강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는 플레시게임 이라는거죠.정말로 너무 귀여운 케릭터들이 많이 등장 한답니다. 사용자 여러분이 이 게임을 즐기면서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표현도 볼 수 있답니다. 일더하기 일은 기요미 입니다.게임에서 빠질수없는건 역시 승부욕이겠죠 어떤 게임이던 승리하면 즐겁잔아요 그만큼 해변의 배구 컨트롤을 하면서 컴퓨터들을 상대방 선수들을 제압해보아여 재미있답니다.

난이도 올라갈수록 케릭터들이 더욱 강해지면서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답니다 가끔 남자 케릭도 등장을 한답니다 이런 여자 대 남자 이건 너무심한대 남자가 당연히 힘도쎄고 여자가 불리한거 아닌가요.친구랑 같이 플레이하는경우는 무엇보다도 팀업이 가장중요합니다 개인 플레이하면 상대방 선수 이기기 힘들답니다 팀업그레이드를 생각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 가면서 게임해야 합니다.

서프를 넣을때 일반 서프 넣지마세여 가능한 강력한 스파이크서브로 득점을 노려보세여 실패 확률도 있지만 성공할 확률이 더많답니다 물론 사용자가 컨트롤 연습을 많이 해야하지만요.여러분들 간만에 귀여운 케릭들이랑 함깨 배구 경기 해보세요손에 땀이나면서정신없이 재이있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