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브라더스 고전게임하기 (추억의 오락실)

단축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재미있는 고전노우브라더스 게임하기 소개합니다.학교다닐때 오락실에서 매일 친구들이랑게임 많이 했던기억이 남니다. 한때는인기1위역죠 스노우브라더스게임은 아직까지도 가끔 오락실 게임이 생각나서 컴퓨터로 다운받아 하고는 합니다.아마도 다른분들도 에전 오락실게임 생각나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하는분들도 재미있게 게임할수있어요 비록 수십년이 지났지만 그 재미는 어디가질 안는답니다.사용자가 한명의 몬스터를 눈덩이로 만들고 나서 눈덩이를 굴려 모든몬스터를 깔려뭉게버리면 미션완료 와 동시에 보너스로 돈이 떨어진답니다 하나당 10000원씩입니다 많이드셔요.

재미있는 게임방식과 경쾌한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정말로 오랫동안 오락실 게임으로 1위달리던 게임입니다 사람들이 스노우브라더스 게임하려고 줄섯던 적도 있답니다

간단한 조작키로 컨트롤 할 수 있어서 그 게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하는 도중 시간이 너무 치체된면 호박귀신 나온답니다 호박귀신은 무적입니다 괜히 덥비시면 안되요.

무적인 호박귀실은 사용자는 따돌리 면서 남아 있는 몬스터를 잡아야 합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호박귀신한태 죽으니까요 눈덩이는 역시 위에서 굴려보내는것이 다 효율적입니다. 몬스터를 눈덩이를 만들어놓고 재빨리 굴려주세요 사용자는 주의해야할 몬스터를 눈덩이로 많든수 굴려버리지 않으면 눈덩이가 녹아서 몬스터가 다시 나오게 됩니다 그러니 빨리굴려야합니다.

언제나 다시해도 재미있는 게임은 아무리 시간이 오래된 게임이라도 한번 재미있는게임은 평생간답니다 사용자여러분 한번 접속하셔서 끝판가지 클리어한후 앤딩한번 보세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