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병맛 오토바이게임하기 "the last train2"

단축키 조작 : Q or N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오토방구(ㅋ)를 출발시켜 묘기를 부릴 수가 있게 됩니다.지금하는 오토바이 게임은 제한시간은 상관없이 무조건 출발지점부터 시작하여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만 하게 되면 임무를 완료하고 점수를 취득할 수 있는데 시간을 빨리 단축시킬수록 엄청 많은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멋진 액션을 펼쳐보세요.

꽃 모양으로 된 블록을 힘들게 올라가면서 중심을 잘 잡아 주고 있는 모습으로 어느 정도 안정감 있게 위로 올라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지 밑바닥까지 내려가야 하니 안심할 수는 없는 상황이랍니다.

배경 화면이 어느 한순간에 일시적으로 바뀌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적응하기 힘들게 느껴지고 있어 바이크를 컨트롤하는대 적지 않은 지장을 초래할뿐더러 눈이 아플 정도로 시리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높고 작은 언덕들을 뛰어 넘어가면서 무조건 주인공이 사이클에서 넘어지지만 않게 해주면 과제들을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열심히 조종을 해야 해요.

처음 장애물과의 마주칠 때에는 살짝 위협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모두 무사히 완료하고 나면 안도의 한숨과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 만큼 자신감이 한층 더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출발하자마자 시간을 점점 빠르게 올라가고 바로 앞에 더블 언덕이 놓여 있습니다. 한 단계식 계단을 올라가는 것처럼 천천히 올라가 주시고 내려올 때도 똑같이 한 단계식 내려와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지요.

커다란 원형이 두게 가 놓여 있긴 한데 그다지 이번 장애물을 난이도가 깊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뛰어넘으면서 커다란 흔들림 없이 아주 쉽고 즐겁게 과제들을 끝낼수 있어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