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탈출 플래시게임[Binding of Isaac]  단축키: ADWS - 이동 키보드 방향키 - 공격쉬프트 / E - 폭탄 설치 스페이스바 - 아이템 작동시키기

[급하게 던전탈출 플래시게임의 스토리수정했습니다. ㅠㅠ 엄마를 잃어버린 미아가 아니고 엄마한테 살해당할까봐 지하로 숨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올려봤는데 오랜 시간 동안 심심치 않게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게임으로 일정한 공간 안에서 몬스터들을 물리시면서 강력한 보스가 놓여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플레이를 하게됩니다.

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주는 귀엽기도 하면서 깜찍한 주인공이 나타나서 쏠쏠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생각되는 작품으로 전혀 구별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장점과 특징들을 지니고 있어요.

단순하게 하나의 스테이지만 있는게 아니라 만족하며 할수있게 상당히 많은 미션들과 그리고 스테이지를 지니고 있으면서 강력한 중독성도 가지고 있어 최초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높은 단계까지 클리어하기 전에 쉽게 게임을 포기하지 못할 정도로 푹 빠져드는 재미를 느끼게 된답니다.던전탈출 플래시게임하기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도 같고 즐겁게 겜에 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점점 강력한 유닛으로 성장하면서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목적을 가지고 진행이 되고 있는 플래시겜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귀요미 캐릭터를 신속하게 움직여 나가면서 많은 맵들을 이동하여 몬스터를 최대한 많이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방만 다 특이한 괴물들이 주어지고 있으니 절대 지루함을 느낄 수 없을 것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군요.

이렇게 라이프가 주어지고 있는데 적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데 강력한 타격을 보여주는 공격에 맞으면 그만큼 체력이 더욱 많이 뼈져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몬스터는 진행할때에는 정신을 바짝차리면서 여러분들은 조심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키보드를 잘 컨트롤 해야만 적이 발사하는 다양한 총알이나 그리고 무조건 들이대는 녀석들을 잘 피해야 엄마에게 조금이라도 빨리 갈수가 있고 또한 데미지를 입지 않게 되겠지요!! 어쩌다가 엄마는 나쁜 악당들의 세력에 둘러쌓여서 납치가 된지 참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뿐입니다. 여기저기서 나오는 몬스터들을 너무 겁먹을 필요없는데 그사실은 하단에서 리뷰를 통해서 보다 상세하게 알수가 있답니다.

각 방에 들어오게 되면 주인공을 공격하는 몬스터를 열심히 공격하여 파괴해 주시면 됩니다. 체력이 주어지는 만큼 최대한 컨트롤하시면서 물리쳐 주셔야지 높은 단계까지 도달하면서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어요.

특히 아이작 게임은 다른 일반적인 총을 쏘는 플래시와는 전혀 다르게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엄청나게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이렇게 공격을 하지 않고 있을 때 다가가 서 연속 공격을 해주셔야 해요. 보스는 한번 강력한 공격을 한 다음다음 공격을 하기전까지 약간의 딜레이 시간이 주어지고 있으니 그때에는 사정봐줄것 없이 신속하게 다가가 물리쳐 주시면 됩니다.

돌덩이 사이에 웬 보물상자가 하나 놓여 있는 것을 알 수 있군요. 이때에는 망성일필요전혀 없이 바로 상자를 열어 좋은 아이템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열어 주세요 물론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를 있어야 하는데 열쇠는 이동하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꼭 이걸 잘 기억을 해야 합니다. 상자등은 함정따위는 없어요 그러니까 바로 보이는데로 언락시켜서 확인해야되는게 점수올리는데이는 아주 좋은 방법중에 하나인거 같더라구요.

이런 이거 아무래도 예사롭지 않은 공격을 펼쳐 내고 있는데 한방만 맞아도 하트가 한 칸 이상 빠져나갈듯한 강력함을 보여주고 있으니 발사되면 에너지 파를 한 대도 맞지 않도록 열심히 피해 다녀 주면서 기회를 노려 주세요. 속속 플레이중에 일반적인 몬스터에서 조금씩하다보면 대형 보스급들도 나옵니다. 이때에는 긴장따위는 저리 버려버리시고 잘 컨트롤 해서 적을 처치하는데 온갖 집중을 다해야 한답니다.

각 룸에 등장해 있는 모든 괴물들을 무찌르게 되면 이렇게 아이템이 항상 하나씩은 주어지고 있답니다. 다양하게 등장하는 여러속성을 지닌 신기한 아이템을 먹고 다시 새롭게 열려 있는 방문을 하나만을 골라 들어가 새롭게 설정되어 있는 몬스터와 또 한 번 치열하게 전투를 벌여 나가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다가 적이 발사한 총알이나 혹은 몸에 닿게 되면 플레이가 오버가 되버리니까 조심해야 하겠지요.

항상 언제나 울고 있는 캐릭터 도대체 무엇 때문에 두 눈게에 눈물이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해서 흘리고 있는 것일까요. 귀요미 캐릭터가 자꾸 슬프게 울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이번 게임에서 보스가 주인공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누군가를 붙잡아 가서 그런 것 같아요. 항상 울상인 주인공을 여러분들께서 웃음꽃이 활짝핀 주인공으로 만들어 줘야하는게 임무랍니다.

이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게임하기에서 모가지가 전혀 달려있지 않고 몸통만 양팔을 벌려 주인공에게 달려와 공격을 하고 있어요 땅바닥 에슨 붉은색의 피를 마구 흘리면서 이동해 오고 있으니 왠지 모르게 제가 생각하기에는 잔인하다는 생각이 대박 들고 있답니다. 하지만 뭐 일단 플래시게임이기에 이런건 또한 그런 생각은 접어두고 플레이에 임해야 집중이 잘되겠지요.!!

온 사방 팔상 잔인할 정도로 빨간색의 혈흔들이 묻어 있네요. 이 녀석 첫 번째 보스와는 전혀 다른 패턴으로 공격을 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무빙샷으로 공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시고 너무 급하다고 해서 여러분들께서는 선급하게 공격을 절대 하지 마세요. 절대라고 했는데 이걸 무시하고 했다가는 여기서 살아남기는 힘들다는걸 기억해야 하겠습니다.

주인공이 사용하고 있는 총은 사정거리가 일정하게 정해져 있으니 이러지리 잘 왔다 갔다하면서 움직이면서 사격을 하더라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만이 몬스터에게 타격을 가하면서 많은 체력을 조금씩 줄여 나가면서 결국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제가 조금은 장문의 문장으로 소개했는데 그닥 유용하지 않는 내용인거 같기도 하는데 플레이를 할때에 그나마 제 글을 읽고 한다면 도움이 되시리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이게 확장판도 있는데 그건 유료돈주고 사야되는 버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데모버전으로도 충분히 즐겁게 즐길수 있으시답니다.

아그리고 정파의 경우에는 스팀에서 구매할수가 있다고 하는데 무료판하고 틀린점의 경우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다고 하고 그외에는 특별한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잘 모를수가 있으니까 그 사실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문의 해서 알아보면 더 쉬울꺼 같다는 생각되는데 암튼 항상 울고있는 불쌍한 꼬마를 여러분들께서 잘 달래면서 마지막 아이작의 보스판가지 도달해서 엄마를 잃어버린 미아에게 엄마를 찾아줘보세요. 녀석 너무 불쌍하잖아요 ㅠㅠ

그리고 만약 플레이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되시는분들께서는 유투브에 아이작이라는 제목만 쳐도 진짜 몇수십개의 공략들과 미션클리어 영상들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니까 플레이하던걸 잠시 접어두고 유투브부터 하시고 즐기면 미션들을 깨기가 훨씬 편하시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