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템플

2인용 2018. 1. 9. 01:30









오늘할 크리스탈템플 불물게임하기에서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서로 다른 두 가지의 원소들을 가지고 오늘 이렇게 재미있는 플레이를 해보세요. 이 시리즈가 나온지 거의 7년이상이 더 되어가는데 정말 지금도 초등학생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는 플래시로 기억하고 있고 실제로 상당히 지금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서로가 협동을 해나가면서 진행을 해야 온갖 어려운 미션들을 손쉽게 해결해 나갈수 있을거랍니다. 초반에는 역시 쉽지만 가면갈수록 약간은 난해한 장애물들이 대거 등장하기 때문에 머리를 잘 써나가면서 진행을 하셔야 할꺼랍니다.


크리스탈템플 불물게임 조작방법
방향키 / ASDW
화면에서 보다시피 총 4번째 버전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게 마지막 버전이고 더이상은 나오지를 않고 있어요. 무적판도 있지만 오리지널하고는 비교가 안될만큼 이 오리지널판이 더더욱 재밌다는 사실만 기억하고 플레이를 해주세요.
이번 작품에서는 무조건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힘을 이용하여 서로 도와주면서 이동을 해야지만 안전하게 출구로 들어 갈 수 있게 됩니다. 미션을 클리어 하는 조건으로는 단 한 번도 함정에 빠지지 않고 두 개의 캐릭터가 동시에 문앞에 서 있어야만 문이 언락 되면서 다음 장소로 넘어 가게 됩니다.


아주 신나는 대 모험을 담고 있는 작품들을 지금 까지 많이 해보았는데 지금 즐겨주는 크리스탈 템플은 열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매우 재미있고 풍성한 게임성을 가득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요즘 이렇게 해당 시리즈를 하나씩 마스터 하는 재미로 하루일과를 보내고 있답니다. 모든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컴퓨터를 키고 불과 물 소녀 게임을 즐기는 것이죠.

크리스탈 템플 불물게임하기에서는 과거뿐아니라 지금 현재도 참 많은 버전들로 출시되었는데 앞으로도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새로운 작품들이 줄을이어 출시하여 더욱 플래시 유저들이 즐거움을 느낄수있도록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