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2인용으로 친구와 함게 해볼수 있는 진짜 꿀잼 물불게임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랍니다. 이렇게 불과 물 캐릭터로 재미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을 들고 왔답니다. 요즘들어서 상당히 플래시를 통해 게임들이 엄청 많이 출시 되고 있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그만큼 최근 들어서는 대중들이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그런 명작들이 줄을 지어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 지금과 같은 모험을 담고 있는 작품들 시간을 때우기 엄청 유용할 만큼 적지않은 시간을 소비해야만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할 수 있답니다.


이번시리즈는 첫시작화면에서 보시다 시피 아이스템플이라고 3탄버전입니다. 두명이서 결코 함쳐서는 안되는 각각의 캐릭터를 잘 협동하면서 모험을 즐기는 바로 그런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어떻게 조작을 해야하는지 먼저 알아야 하는데 그건 바로 밑에서 잠시 확인을 하시면 되실거 같네요.

컨트롤 단축키 

방향키 / ASDW





출시된지 언 사년이지난 지금 까지는 그 인기를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우선 상반된 두 개의 속성의 캐릭터들이 모든 던전들을 거침 없이 헤쳐 나가는 방식의 플레이가 다소 재미있게 느겨진답니다.




뜨거운 곳은 불이 쉽게 통과할 수 있으며 차가운 곳은 물 캐릭터가 안전하게 지나 칠 수 있으나 파이어보이앤워터걸 이 게임은 서로 반대의 속성으로 들어가게 되면 죽어 버리면서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게 됩니다. 여러종류의 함정들이 있다는걸 기억해보시면서 각 지형들에서 함정을 잘 피하고 회피해 나가야 한답니다.



모든 미션들 마다 출구가 정해져 있는데 표시되어 있는 대로 알맞게 들어가야 하는데 하나라도 들어가지 못하면 당연히 다시 현재의 스테이지를 리플레이 해야 합니다. 



2인용물불게임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친구들과 혹은 동생이나 형그리고 누나들과 키보드를 가지고 재미있게 각 스테이지들을 풀어 나가시면 되신답니다.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않아서 서로 협동만 하면서 진행한다면 모든걸 잘 풀어 나가서 끝판까지 갈수가 있을꺼랍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