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시간에는 즐겁게 막기를 하면서 적들의 도주로를 차단하는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를 해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주인공 집으로 처들어오는 온갖 몬스터들을 무찌르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있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넓은 마당에 괴물들이 쳐들어 올수 있도록 이동 경로를 만들어 준 다음 4가지의 공격 타워를 설치하여 각 웨이브마다 집으로 오는 몬스터를 모두 전멸시키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지금 올려드리는 재미있는 플래시의 컨트롤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마우스를 클릭하신후에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를 하면되신답니다.



 마크를 하면서 우리들이 친숙하게봐왔던 몬스터들을 볼수가 있네요. 조금은 아쉽게 단순하지만 머리를 써야 할만큼 전략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주셔야지 보다 안전하게 방어에 성공하고 높은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갈 수 있는 중독성 높은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먼저 스타트를 눌러 주시면 island 가 있고 나머지는 모두 잠겨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여러분은 무조건 첫 번째 미션을 클리어 해야지 다음 것이 언락 됩니다.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아마도 처음 시작하는 분들 완벽하게 클리어 하기 까지 적어도 한두번 정도는 미션을 실패하기 마련입니다.



독특한 개성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은 이번 디펜스는 지금까지 해온 것들하고는 차원이 다른 느낌을 누구든지 전달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가득 여겨지는군요.적들이 이동해 오도록 코스를 만들 때에는 집하고 직신으로 해주시면 큰일나요. 무조건 지그재그 방식으로 이루면서 최대한 늦게 도착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아야만 방어하기 편안해지는데 바로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를 하면서 즐거운시간을 가져봐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