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감옥탈출

2인용 2018. 1. 19. 04:00

소중한 친구가 있다면 함께 해볼수 있는 강력추천드리는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위에서 키보드를 이용해서 해봐세요. 두명이서 재밌게 플레이를 할수있는 최고의 이인용 머니무버스 삼탄으로 지금까지 참 다양한 시리즈로 주목받던 플레이시 게임으로 두명의 도둑이 각 스테이지마다 놓여 있는 돈주머니를 획득하고 다이나믹하게 생성된 맵을 빠져 나가는 전략형 게임으로 20단계의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홀쭉이와 덩치를 동시에 컨트롤 하여 주변 위험물들을 차단하거나 회피해 나가면서 모든 돈을 획득하고 가장 높은 점수로 미션을 클리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명이서 서로 어떻게 조작을 해야 하는지 미리 알고 해야되는데 컨트롤 1P ASDW 2P←↓→↑키를 서로가 잘눌러서 함께 탈옥하도록 노력하면서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하면됩니다.

서로 협동심을 발휘해야 하는만큼 항상 클리어 조건은 동시에 엘리베이터 문까지 둘이 함께 있어야만 문이 열리고 있어요.



2인용으로 즐길 수 있고 혼자서도 충분히 두 개의 캐릭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데 특히 레벨이 높아질수록 복잡하고 위험한 장애물들이 더욱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캐릭터 마다 특성이 있는데 훌쭉이는 몸이 가벼워 높이 점프 하거나 이동속도가 빠른 반면 덩치는 이동이 상당히 느리고 점프력도 엄청 약합니다.





둘이 협력을 하지 않고서는 절대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없으니 알을 가로 막는 장애물이 있다면 반드시 머리를 굴리면서 플레이 해주셔야 합니다.



레버 또는 기타 장치들이 놓여 있는 경우는 한번씩 사용하면서 어떤 식으로 반응을 하는지 지켜 본 다음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플레이 해주시면 모든 스테이지를 신속하게 마무리 할 수 있으니 이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두분이 바로 시작해 보세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