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릴감과 그리고 멋진 전투를 치를수 있는 플래시로 제작이되어진 나루토 vs 블리치 재미있는격투게임하기는 아주 기가 막히도록 큰 재미를 일으키고 있는 만화영화속의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출현하여 대대적인 격투대회를 펼쳐 내고 있답니다.블리치와 나루토 정말이지 이 플래시버전들은 일본에서 열풍적인 인기를 누려 왔을 뿐 아니라 우리나라 TV에도 방영이 되었을 만큼 대중들로부터 무척 높은 재미를 보여 주었죠. 그런 만화영화가 이렇게 플래시 액션 전투 게임으로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죠. 특히 여러 가지 버전등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가장 먼저 해당 버전에서는 캐릭터들이 더욱 더 퀄리티 하게 설정이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전버전에 비교해 본다면 화려한 스킬들이 더욱 추가 되어 있어서 플레이하기 더욱 좋아 졌답니다.



평소 나루토의 주인공들 너무 좋아 하는데 각 주인공들 마다 색다른 멋진 스킬들을 구성하면서 항상 멋진 대결을 펼쳐 나가고 있기 때문이죠. 해당 게임에서도 얼마든지 실제 만화 속처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우선 나루토 vs 블리치 2.8 재미있는격투게임는 여러 가지의 모드가 준비되고 있으며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 모드를 하나씩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대전 모드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대로 설정하여 마음껏 간단히 즐길 수도 있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