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물2인용무적판

2인용 2018. 1. 17. 17:00

즐겁게 두명이서 재밌게 할수있는 불과물2인용무적판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불과 그리고 물이 서로 만나 던전을 모험 하는 지능형 플래시버전으로 지금까지 4가지의 시리즈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 서로 다른 태마를 지니고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우선 서로 상반된 두 개의 물질은 서로 협력을 발휘해야지 안전하게 출구 방향으로 이동해 나가면서 미션을 클리어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장애물들과 함정들이 많이 놓여 있어 머리를 올바르게 쓰지 않고서는 절대로 준비된 각 스테이지를 쉽게 클리어 하기 힘들어 진답니다.

시작은 언제나 함께 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올바르게 안전한 길을 찾아 이동을 해주고 막히는 부분이 나타나면 다른 캐릭터를 통해 스위치나 레버를 건드려야 합니다.



불은 차가운 곳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물은 매우 뜨거운 용암같은 곳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둘 다 들어가면 죽은 늪지대로 녹색으로 된 곳을 무조건 조심해야 합니다.



각 불과물2인용무적판 스테이지 마다 여러 가지의 형태로 여러분을 복잡하게 만드는 도구들과 장치들이 많이 놓여 있는 만큼 항상 머리를 많이 쓰면서 어떤 식으로 수행 할지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