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템플 무적판

단축키 불소년 : ←↑→ 물소녀 : WAD

두명이서 할수있는 즐거운 플래시 불물 라이트템플 무적판게임을 친한 친구와 꿀재미를 느끼며 오늘하루를 즐겁게 해보세요.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찌증나고 힘들때가 많은데 이걸 하면 진짜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수가 있어요.불물게임 무적판에서는 힘들게 먹지 못한 보석을 먹기 다시 되돌아 올 필요는 없이 바로 탈출구로 이동해야 합니다.

스코어나 체력 보상이 없는 만큼 신속하게 움직여 다음 단계로 빠져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각 스테이를 완벽하게 공략해 나가는 미션을 스스로 갖는다면 먹고 끝내야겠죠.

캐릭터가 한번 죽을 때마다 체력 수치가 하나씩 차감되고 있으며 그 상 태로 미션을 완료하더라도 줄어든 체력치는 보충이 되지 않고 있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최대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하기 전에는 단 한 번의 실수를 보이지 마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나가야 합니다.

보기 드문 장애물이 등장하였을 때에는 어떤 식으로 해결해 나갈 것인지를 머릿속으로 전략을 어느 정도 짜놓고 이동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으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원작에서는 시간이 주어지고 랭크까지 확인 가능했지만 여기서는 아무것도 찾아 볼 수가 없군요.

상하좌우로 공격해오고 있습니다. 온 사방을 경계하면서 앞으로 이동을 해야만 불물게임 무적판 캐릭터가 공격을 당하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