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게임 [점프아웃]

탈출 2018. 6. 27. 22:20

탈출게임 [점프아웃]

조작 마우스

작은 곤충 두 마리가 등장하여 출구를 찾아 탈출하는 게임으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톱니바퀴를 예서 정확한 각도와 파워를 조정하여 주변 별들을 먹고 장애물이나 함정이 빠지지 않도록 해줘야합니다.

귀엽게 생긴 곤충을 열심히 컨트롤 하여 검정색의 구멍 안으로 찾아 들어가게 만들어 주면서 별 3개 획득 하도록 해주세요.

 둘 중 하나만 탈출하여도 성공한 것으로 인정되고 있으며 붉은색의 톱니는 자석처럼 캐릭터들이 근사치에 있으며 끌어당기고 있어요. 미션은 20판까지 정해져 있으며 각 단계마다 3계의 별을 획득해 나가면서 퍼펙트 한 경기를 보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매번 바퀴 모양에 바짝 붙어 있는 캐릭터 터들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컨트롤해주시고 클릭을 하는 순간 떨어져 나가게 되면 더 이상 조절을 할 수가 없으나 다시 회전하고 있는 자석에 달라붙게 되면 또다시 컨트롤할 수 있답니다.

별을 단 하나도 획득하지 않고서도 미션을 공략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탈출을 목적보다는 별을 전부다 획득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야지 더욱 재미도를 높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탈출게임은 상당히 귀엽게 생긴 곤충 두 마리가 호기심에 의해 들어와버릴 공간 다시 밖으로 벗어 나가기 위해서는 지능 적으로 머리를 써가면서 미션을 소화해 내야 하는데 상당히 재미있으면서 전혀 어렵지 않은 퍼즐을 보여주고 있어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