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 4 확장판

단축키 : 마우스

즐거운 막기플래시장르의 플래시게임을 바로 즐겨보세요. 병력이나 모조 무기들을 가장 올바른 판단을 통해서 배치를 해야 하는데 위치에 따라서 몰려 오는 적들을 공격 할수 있는 범위가 서로 다르게 되어 있어 좋은 전략을 써주셔야 합니다.

가격 대가 싼것일수록 약한 공격을 하게되고 많은 돈을 투자 하고 고용하는 병사나 방어 타워들이 점도 큰 타격을 가할수가 있어 머니만 충분하다면 성능이 좋은 원숭이들로 자리를 가득 매울수가 있어요.

열심히 방어선을 구축해 놓고 플레이 버튼을 누러 이동해 오는 녀석들을 사정 없이 공격 하여 터트려야 하는데 가끔 방어벽을 뚫고 이동해 오는 제거 하기 위해서는 마을 진입하는 입구 쪽에 못을 여러게 배치해 놓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파인에플은 한번 사용하게 되면 소멸이 되고 있지만 후반에 아주 많이 사용될 정도로 수없이 몰려 들어 오는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풍선들선을 원샷 원킬 하실수가 있답니다. 병력들 마다 다양한 공격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마다 올바른 지역에 배치를 해야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치들을 최대한 100%발휘 할수가 있답니다.

이확장판에서 비행기는 본진에서 폭격기를 지원 받을수가 있답니다. 많은 비용을 지불 하고 오직 한번 밖에 사용할수가 없으나 쿨타임이 정해져 있어 대략 2분만 지나면 다시 돈을 투자 하여 멋진 한방을 날려 버릴수가 있답니다.

못은 취약 지점에 군대군대 놓아 주시는 것일 좋을것 같아요. 가격대비 성능 만족이라 할수 있을 정도로 여러 열심히 구축해 놓은 방어선을 뚫고 이동 하는것을 최종적으로 막아 낼수 있어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