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 볼때 춤추기 게임

단축키 마우스 스페이스

딱 보아도 칠판에 필기 되어 있는 내용들로 봐서는 국사 시간이라는 것을 대충 짐작할 수가 있는데 다들 지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듯 이와 같은 돌발 행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선생님 몰래 춤추기게임은 신나게 춤을 출 때면 노래가 나오는데 다들 잘 알고 있는 노 박사의 원숭이 나무에 올라가 흘러나오고 있어 최대의 코믹 함을 더해 주고 있는 기분이 들고 있답니다.옆에 있는 3명의 친구들은 자동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그 어떤 경우라도 앞에 있는 담임 선생님의 시선에 들어오지 않게 설정돼 있어 절대로 걸려 혼날일은 없답니다.

주위 동료 들은 덤버 링과 일반인들이 하기 힘든 묘기들을 펼쳐 가는데 주인공은 가장 기초적인 율동만 하게 되지만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면 그들과 똑같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ㅋㅋㅋㅋ 나와!!!!! 선생님이 빡친모습이 보이는군요!! ㅎㅎㅎ 줄따따로 엄청 두드려 맞는 장면도 보이네요 걸리면 저렇게 몽둥이 찜질을 당합니다. ㅋㅋ최고의 재미를 추구하고 있는 작품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옛 추억을 문득 생각나게 하는 것 같아요. 지루하면서도 따분한 수업 시간 누구나 이때쯤이면 공부보다는 딴청을 하기 일수였죠.

단순한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에 달하는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어 꽤나 해볼 만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데 순간적인 판단과 높은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상당한 중독성을 불러오고 있답니다.

지금 선생님 안 볼때 춤추기 게임을 플레이를 할땐 댄스 게이지가 모두 소진되지 전에 항상 일어나 춤을 추어야 하는데 일정한 패턴이 아니라 모든 것이 알기 힘든 랜덤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언제 수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인 선생님이 뒤를 돌아 볼지 모른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