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무서운 플래시게임

단축키

마우스

오늘 하실 이 플래시를 할때에는 마지막 미션인 3번째에서는 중간까지는 상관이 없지만 끝 지점에서 너무 협소한 골목길로 지정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해당 공간에서 여러번의 실수를 통해 계속해서 다시 미션을 즐기게 됩니다. 물론 후반 으로 갈 수록 더욱 높은 모니터에 집중 하게 됩니다.
  제목은 더 메이즈 1.1버전이에요. 이걸할때에 팁을 하나 들자면 머저 라스트 지점 가지다가 와도 지속적으로 실패를 한다면 마우스 감도를 최소한으로 줄여 주시면 현저하게 반응이 느려진 상태로 벽에 충돌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이번 게임은 가급적 최고의 공포를 맛보고 싶다면 늦은 저녁 그리고 양쪽 귀에 이어폰을 달고 시작해주시는 것이 아무래도 대낮에 하는 것보다는 무서움을 더욱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한번 하고 끝이 나는 게임이지만 오랫동안 기억에 날 만큼 수준 높은 작품성을 만족할 만큼 지니고 있어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강추 해 주고 싶어진답니다.

귀신은 흑백 사진으로 얼굴이 갈기갈기 찢겨 있으며 징그러울듯한 치아를 활짝 드러내 보이고 있어 왠지 오늘 저녁 꿈자리에서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게 됩니다.

이런 종류의 플래시들이 여름철만 되는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무래도 적은 시간 안에 단순히 진행하면서 와짝 함을 누릴 수가 있어 더위를 한꺼풀 날려 버릴 수 있어서겠죠. 무서운 플래시게임의 마지막에는 진짜 잔인할만큼 끔직한 여자가 등장을 해요 ㅋㅋ 저걸 보는순간 저는 처음에 순간 심장이 멈추는줄 알았어요 ㅎㅎ 친구들에게 골려줄때 좋더라구요. ㅎㅎ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