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회전게임 TETRIS Dearyou 단축키: 도형 원하는쪽으로 이동하기 :방향키 바로 아래쪽으로 하강시키기 : 스페이스바

명작중에 최고의 명작이지요. 지금 여러분들이 해보실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이에요. 이 두뇌회전게임 버전은 조금은 저번에 올린 버전과 다른데 하지만 플레이 하는법은 똑같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각 주어지는 미션과 그리고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예상하고 있겠지만 더욱 많은 양의 라인을 제거해야 하고 있어 예상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지 높은 스코어를 통해서 최고의 기록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물론 난이도 또한 어렵지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공략할 수 있답니다.

이겜을 하시는 유저께서는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게 낙하하는 여러 모양의 다음 미리 보기를 통해서 빈 공간을 보다 쉽게 체워 넣을 수 있게 지능적인 플레이를 가지 셔야 합니다. 위에 간단하게 플레이하는 조작버튼을 소개했는데 위에모양의 키는 블럭의 모양을 체인지를 할때에 사용하시면 되시고 왼쪽키는 왼쪽으로 움직일때 그리고 오른쪽버튼의 경우에는 도형을 우측방향으로 옮길때 사용하시면 되시습니다. 그리고 빨리 도형을 밑으로 내리고 싶다면 주저하시지 말고 아래키를 눌러서 빠르게 내리면 되십니다. 

그리고 바로 떨어지게 하고 싶은분들게서는 스페이스바키를 눌러준다면 바로 블럭은 드롭되어서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방향에 블럭으 끼워 맟추기가 가능할꺼랍니다. 이 플래시를 제가 처음에 알게 된게 유딩때부터 알게 되었는데 플래시를 통해서 지금가지 하고 있고 심심할때 집에서 맨날하게되는 그런 유일한 최고의 명작겜인거 같더라구요.

위에서 해보신 지금의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은 땅바닥에 하나씩 쌓아 갈 때마다 추가 점수 십 점씩 획득해 나가게 되는데 우선 여러분들이 높은 점수대로 만들고자 한다면 대충 쌓아 가는 것보다는 하나씩 벽돌을 없애 주시는 것이 좋지요.

힘들게 한 줄을 제거하게 되면 추가 스코어 50점을 획득할 수가 있으며 이와 같이 연속 2줄을 없애 버리게 되면 배가 되어 최종 토털 점수에 가산이 이뤄지게 되면서 좋은 기록을 세워 가는데 큰 도움이 돼 주고 있지요.

지금 하고 계시는 재미있게 두뇌를 향상시켜주는 테트리스플래시게임은 4가지의 방향키를 이동해 주시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빨리 떨어뜨리 기를 할 수가 있는데 익숙하지 않거나 초보자 들게 있어서는 너무 성급하게 하는 것보다는 정확하게 빈 공간을 찾아 주며 느긋하게 진행해 보세요. 지금 여러분들게 레벨1의 스크린샷만 올려드렸는데 이게 너무 중단부까지 전부 하는모습을 찍어버려서 스샷을 하면 포스팅이 너무 오래걸릴수가 있어서 1레벨만 올린점은 이해부탁드릴께요. ㅋㅋ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시면서 누가 가장 최고의 점수를 낼 수 있는지 내기하는 것도 괜찮을 정도로 가벼운 마음으로 지속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경우에는 여러분들께서 그림에서 보시다 시피 캐릭터디자인이라든지 아니면 블럭들이 상당히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여성분들이나 혹은 초등학교 학생분들께서도 아주 부담없이 재미있게 할수 있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인거 같더라구요. 조작하는게 쉬워서 즐겁게 할수가 있지요. 하지만 초반에는 쉬울지 모르겠지만 중반부에 들어서부터는 블럭들이 떨어지는 속도들이 날로날로 상승하게 되니까 빠르게 컨트롤 해서 도형들을 이동해야 한다는 바로 이점을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