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무지 포위작전 디펜스게임 (Wasteland Siege )

단축키 마우스

연령대 상관없이 모든 분들이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 찾고 있다면 바로 지금 즐겨주는 게임이 최고일 것이라 생각 드는데 매우 건전하면서도 폭력적이지 않고 또 잔인함을 전혀 느낄 수 없어 누구나 마음놓고 편안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다른 작품들처럼 병력만 새워 놓고 자동 사냥을 멍 하니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여러분이 스스로 컨트롤 하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만 임무를 클리어 할 수 있어 높은 재미도를 추구 하고 있답니다.

나름대로 높은 전략이 필요한 게임인 것 같아요. 잠깐의 판단 실수를 통해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 할 수 있으니까요. 또한 전판에 업그레이드 한 그 모든 것은 다시 초기화 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격하는 타워의 설치 개수는 최대치가 설정이 되어 있으며 병력 또한 레벨 업그레이드도 제한이 되어 있답니다. 물론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업글 수치가 점차적으로 증가 하고 있어 그만큼 많은 골드가 필요 합니다.

우선 가장 좋은 디펜스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팁을 한가지만 든다면 타워는 한가지만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여러 가지를 섞여 주시는 것이 좋고 지상에는 병력들을 가능한 모두 배치시키면서 체력이 저하되어 있는 병사를 죽기 직전에 레벨업을 해주시는 것이 효율적으로 방어 할 수 있게 됩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