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리듬게임 [브금최고]

단축키 단축키 : 방향키 상단하단

이번 오르빗 올 비트 키보드 리듬게임 [orbit or beat ]에서는 박자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절대로 단 한번이라도 엇박자가 되어 버리면 그대로 미션을 실패 하면서 다시 현재의 스테이지의 처음 지점으로 돌아가 버리면서 아쉽움이 남게 됩니다.

먼저 처음 시작 하는 분들이라면 1스테이지부터 천천히 실력을 쌓아 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괜히 초반부터 가장 어려운 5스테이지를 하게 되면 10초보 버티기 어려울 만큼 함정들이 속수 무책으로 나타나고 있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다 보면 이상하게 도중에 그만 두지 못하는 것 같아요. 특히 레벨 4단계 까지 올라가게 되면 주변 사람들과 대화도 불가능 할 정도로 엄청 집중력이 요구 되고 있답니다.

예전에 유튜브를 통해 진정한 고수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플레이 한 것을 한번 보았는데 그들도 30이상 플레이를 통해 적지 않은 실패를 거듭해 가면서 간신히 5단계 까지 클리어 하더 군요.

갑자기 느끼게 되지만 가시 위치가 어느샌가 변해 있다는 생각이 자주 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오르빗 올 비트 게임 스테이지를 안타깝게도 여러분들이 실패 할 때마다 조금은 억울한 판정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