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포레스트템플]

단축키방향키 / ASDW

두명이서 즐겁게 협동을 하면서 즐기는 이번 플래시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유도 하고 있는 너무 재미난 플래시로 오늘은 이렇게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의 주인공인 불소년과 물소녀를 이용하여 대모험을 한번 시작해 보아요.여러 가지의 함정 그리고 앞을 가로 막은 장애물들을 하나씩 통과해 나가면서 꼭대기에 놓여 있는 출구 까지 무사히 들어가 주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난계는 수십 단계가 넘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서 컨트롤이 아무리 좋다 해도 대략 한 시간은 플레이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불과 물을 다룬 소재들의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 원조는 바로 해당 플래시라 할 수 있는데 다양한 버전과 태마들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있지요.

한때 가장 중독성이 높고 재미난 게임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엄청 높았답니다. 각 단계를 완벽한 클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석을 먹고 빠른 시간에 목적지로 향해야만만 최고의 등급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답니다.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의 경우에는 여러분들께서 즐겁고 신나게 실시간으로 무한 플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여러분들이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하는 스테이지가 엄청 많이 놓여 있어서 한 두 시간은 족히 투자를 해야만 엔딩 까지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