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파이어보이앤워터걸 (더 라이트 템플)

물불게임이라고 다들 알고 있을 만큼 엄청 유명한 플래시버전으로 우리나라 말고도 매우 인기도가 높은 플래시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지금까지도 이루고 있는 대작입니다.

불과 물 두 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함정들을 알맞게 피해 나가거나 통과해 가면서 다음 신전으로 이동하기 위해 출입문 까지 안전하게 들어가는 미션을 수십 단계에 걸쳐 오랜 시간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중독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고 여러 가지의 버전등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각자 색다른 태마로 플레이 되고 있어 항상 지루하지 않고 좋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플래시라 생각이 든답니다.

고요한 멜로디 소리가 귓가로 계속해서 흘러나오고 있어 더욱 집중력을 향상 시켜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보석을 먹고 안으로 들어가야만 가장 좋은 점수로 높은 랭크를 보상 받을 수 있답니다.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에서는 앞으로 걸어가면서 함정이 놓여 있다면 항상 자신과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으면 절대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시고 문이 닫혀 있는 곳에서는 하나의 캐릭터를 이동시켜 레버를 잡아 당겨야 문이 열리고 있답니다.

Posted by flagam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