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봄잇4 게임하기 (봄버맨)
오늘 이렇게 확실한 즐거움을 전해 주는 봄잇4를 소개해 볼게요. 다들 평소에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우선 7탄까지 출시될 정도로 플래시 게임 중 최대 시리즈를 지니고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만큼 우리 대중들에게 있어 강도 높은 재미와 즐거움을 가득 안겨다준 명작 게임입니다.

우선 난이도를 가장 먼저 설정을 해주셔야 하는데 3단계로 정해져 있는 만큼 초급자에 한해서는 이지를 선택하고 고수들을 노말이나 하드를 골라 플레이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최고의 즐거움을 재미를 가득 안겨다 줄 수 있을 만큼 놀라운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는데 우선 친구들과 함께 시작할 수도 있어 더욱 신나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됩니다.

폭탄을 설치하고 나면 몇 초 있다가 자동적으로 폭발을 하고 있는데 자칮 잘 못하다가는 자신이 설치한 폭탄에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이점 각별히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픽은 매우 노말하게 느껴질 정도로 약간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2p플래시게임 2D로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항상 각 봄잇4게임하기 스테이지 마다 많은 킬 수를 하여 최고 등급으로 미션을 완료해 주세요.

Posted by flagames
,